고객의 소리

고객님의 소중한 이야기에 공감하고 귀 기울이겠습니다.

접수 방법

인터넷 해운대나눔과행복병원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
방문/전화 외래고객: 3층 원무팀(평일 09:00~17:00), 전화: 051-726-0505 / 051-726-0506
입원고객: 6층 원무팀(평일 09:00~16:00), 전화: 051-726-0503 / 051-726-0504
건의함 각 병동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
우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2 이룸타워 해운대나눔과행복병원 원무팀 (우)48101

접수 내용

해운대나눔과행복병원은 모든 고객의 소리를 접수하고 있습니다.
  • 의사, 간호사, 치료사, 간병인, 직원 등에게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
  • 더 좋은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는 의견이나 건의 사항
  •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점

유의 사항

작성된 내용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병원 업무와 관련 없거나 사실이 아닌 내용
  •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
  • 광고가 포함된 내용
  • 작성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
  • 동일한 작성자의 동일한 내용이 이미 접수된 경우

처리 절차

  • 접수

    소중한 고객의 소리를 접수 받습니다.

  • 확인

    내용을 확인한 후에 해당 부서에 전달합니다.

  • 답변

    해당 부서에서 내용을 검토하고 답변합니다.

  • 개선

    제안·불만·고충 사항은 해당 부서 또는 고객만족위원회의 검토 후 개선 활동을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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